(* 표시는 자리에서 일어나셔서 예배를 드립니다.)
* 예배의 부름
“예배의 부름 - “너희는 여호와를 만날 만한 때에 찾으라 가까이 계실 때에 그를 부르라. 악인은 그의 길을, 불의한 자는 그의 생각을 버리고 여호와께로 돌아오라 그리하면 그가 긍휼히 여기시리라 우리 하나님께로 돌아오라 그가 너그럽게 용서하시리라.” (사 55:6-7)
* 찬송 - 18장 “성도들아 찬양하자”
* 참회의기도 & 사죄의응답 :
“너는 여호와를 기다릴지어다 강하고 담대하며 여호와를 기다릴지어다.” (시 27:14)
* 성시교독 - 128번 (사순절 ⑤)
* 신앙고백 - 사도신경
성경 - 삼상 12:1-5 (구 425면)
“사무엘이 온 이스라엘에게 이르되 보라 너희가 내게 한 말을 내가 다 듣고 너희 위에 왕을 세웠더니, 이제 왕이 너희 앞에 출입하느니라 보라 나는 늙어 머리가 희어졌고 내 아들들도 너희와 함께 있느니라 내가 어려서부터 오늘까지 너희 앞에 출입하였거니와 내가 여기 있나니 여호와 앞과 그의 기름 부음을 받은 자 앞에서 내게 대하여 증언하라 내가 누구의 소를 빼앗았느냐 누구의 나귀를 빼앗았느냐 누구를 속였느냐 누구를 압제하였느냐 내 눈을 흐리게 하는 뇌물을 누구의 손에서 받았느냐 그리하였으면 내가 그것을 너희에게 갚으리라.”
특순 - 301장 “지금까지 지내온 것”
*말씀 - “사무엘의 고별사”
찬송 - 314장 “내 구주 예수를 더욱 사랑”
봉헌기도 - 인도자
< 교회소식 > 1) 사순절 다섯 번째 주일입니다. 주님의 십자가를 묵상하며, 믿음의 길을 담대하게 걸어갑시다. 2) 예배 후에는 사도행전 성경공부를 합니다. 3) 3.25(월)~ 3.29(금) 오전 5시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회를 가집니다.
4) 입원: 김경심 권사 (화홍병원)
* 찬송 - 620장 “여기에 모인 우리”
* 축도 - 담임목사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