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표시는 자리에서 일어나셔서 예배를 드립니다.)
* 예배의 부름
“네 손이 선을 베풀 힘이 있거든 마땅히 받을 자에게 베풀기를 아끼지 말며 네게 있거든 이웃에게 이르기를 갔다가 다시 오라 내일 주겠노라 하지 말라.” (잠 3:27)
* 찬송 - 20장 “큰 영광 중에 계신 주”
* 참회의기도 & 사죄의응답 :
“동이 서에서 먼 것 같이, 우리 죄과를 우리에게서 멀리 옮기셨으며, 아비가 자식을 불쌍히 여김같이, 여호와께서 자기를 경외하는 자를 불쌍히 여기시나니, 이는 저가 우리의 체질을 아시며, 우리가 진토임을 기억하심이로다.” (시103:12-14)
* 성시교독 - 34번 (시 81편)
* 신앙고백 - 사도신경
기도 - 김찬란 권사
성경 - 삼상 14:47-52 (구 430면)
“사울이 이스라엘 왕위에 오른 후에 사방에 있는 모든 대적 곧 모압과 암몬 자손과 에돔과 소바의 왕들과 블레셋 사람들을 쳤는데 향하는 곳마다 이겼고, 용감하게 아말렉 사람들을 치고 이스라엘을 그 약탈하는 자들의 손에서 건졌더라. 사울의 아들은 요나단과 이스위와 말기수아요 그의 두 딸의 이름은 이러하니 맏딸의 이름은 메랍이요 작은 딸의 이름은 미갈이며, 사울의 아내의 이름은 아히노암이니 아히마아스의 딸이요 그의 군사령관의 이름은 아브넬이니 사울의 숙부 넬의 아들이며, 사울의 아버지는 기스요 아브넬의 아버지는 넬이니 아비엘의 아들이었더라. 사울이 사는 날 동안에 블레셋 사람과 큰 싸움이 있었으므로 사울이 힘 센 사람이나 용감한 사람을 보면 그들을 불러모았더라.” 특순 - 281 장 “요나처럼 순종않고”
말씀 - “아말렉 심판”
찬송 - 313장 “내 임금 예수 내 주여”
봉헌기도 - 인도자
< 교회소식 > 1) 예배 후에 식사를 마치고, 김찬란 권사님댁에서 심방을 합니다. 2) 4월 10일 총선이 있습니다. 나라를 위해 좋은 지도자가 선출되기를 기도합시다. 3) 4월 16일 제 171회 용천노회가 있습니다. 성노회가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찬송 - 496장 “새벽부터 우리”
* 축도 - 담임목사
0 댓글